苏必凸音乐学院开业巡演 - 用音乐架起国际文化交流之桥

大家好,非常感谢依然支持小睿的你

正由于十一月超乎想象的忙碌

十二月伊始,万物开始凝结成霜 여러분 안녕하세요, 르호봇입니다.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리기에 앞서 여전히 르호봇을 응원해 주시는데 대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르호봇은 11월 한달동안 다양한 일들로 매우 바쁜 시간을 보냈습니다. 

12월에는 우리의 노력들도 고드름도 천천히 단단해지기를 기원해봅니다.

很多人开始计划着今年最后的时间里

还有哪些值得期待的事情

想用幸福感填满岁末 或许是想把时间拉的更长一些

많은 분들께서 올해의 마지막 한 달을 어떻게 보낼 지  즐거운 계획을 세우고 계실텐데요.

어떤 계획으로 보내시든 행복감 가득한 연말이 되기를 바랍니다.


혹시나 속상한 일이 계속될 수도 있지만 그건 어쩌면 소중했던 한해를 보내기 아쉬운 누군가의 장난일지도 몰라요.

苏必凸音乐学院 用音乐架起国际文化交流之桥

近期小睿到底在忙些什么呢?上一期公众号和大家介绍了睿合博世入驻企业-苏必凸音乐学院,已经正式入驻凤凰文化广场;为了让更多中国的音乐爱好者们了解国际化音乐文化。柳荣娥代表邀请了来自韩国著名演奏团体为此次开业进行巡演。

수비토 음악학원

음악을 통해 국제문화교류의 장을 열다


요즘 르호봇은 대체 무슨 일 때문에 이렇게 바쁜 나날을 보내는 걸까요?  지난 호에 소개드렸던 르호봇의 새로운 입주기업 수비토가 봉황문화광장에 음악학원을  오픈 했습니다.  중국 염성의 음악 애호가들에게 음악에 대해  좀 더 쉽고 편하게 접근하게 하고  또, 한국의 음악교육에 대해 소개하기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한국의 국립음대 교수인 유영아 대표는 음악학원 오픈과 동시에 한국에서 주니어 연주단을 초청해서 작은 연주회도 열었습니다.


凤凰金宝巡演现场

南金鹰巡演现场

随着时代的发展,中韩两国的文化的交流也更加频繁,并已涉及到经济、艺术、文化、学习、生活等多个领域。在跨文化交流中出现的多元化文化音乐教育,已逐渐成为文化交流的焦点。多元化音乐教育的推行可以进一步加深我们对国外的认识,也会使国家之间的交流更加密切。

시대적 발전에 따라 한중 양국의 문화교류는 더욱 활발해지고 있으며 경제, 예술, 문화, 학습, 생활 등 이미 여러 분야에 걸쳐져 있습니다. 문화 교류에서 나오는 다원적 음악 교육은 문화 교류에 좋은 자양분이 될 것이며 그러한 음악교육의 추진은 우리의 사고와 견문을 더욱 깊고 폭넓게 할 뿐만 아니라 국가간 교류 방면에도 긍정적 영향을 줄 것입니다. 

조회수 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